FAQ

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!
  • A. 참가신청은 다링안심캠페인 홈페이지에서 4월 29일(월)부터 선착순(2,500명)으로 진행됩니다.

       참가신청을 완료하시면 홈페이지 상에서 신청 확인이 가능하며,
       
       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행사 전 추후 일괄 안내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.

       현장에 도착하시어 사전등록부스에 등록번호를 제시하시면, 티셔츠와 기념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A. 개인신청은 홈페이지 신청확인 페이지에서 등록하신 성명, 연락처, 이메일로 확인으로 수정 가능하며,
     
       단체 신청은 신청하신 대표자 정보로 조회 및 수정 가능합니다. 

       티셔츠 사이즈 수정은 티셔츠 제작 후 수정이 불가하며, 개인정보 수정은 5월 27일(월)까지 가능합니다. 

  • A. 다링안심캠페인 프로그램 본행사는 오전 10시 30분에 시작됩니다.
        
       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오니 오전 10시 30분까지는 오셔서 티셔츠 및 기념품을 수령하시고,
       
       함께 나눔 걷기 참여 및 프로그램을 즐기시면 어떨까요?

  • A. 광화문 광장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. 

    홈페이지의 오시는 길을 참고하여,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부득이하게 개인차량을 이용 예정이시면

   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(주차비 개별 부담) 

  • A. 물품보관소는 운영되지 않으며, 탈의실은 행사장 내에 간의 탈의실로 운영될 예정입니다.

  • A. 당일 기상상황에 따라 주최측이 진행여부를 결정합니다. 기상 상황에 따른 변동상황은 홈페이지를 통해 당일 공지됩니다.

  • A. 봉사활동 확인서는 6월 27일 (목)부터 VMS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및 발급 가능합니다.

       신청 시 VMS의 정보를 기재하여 주시고,

       VMS 정보를 기재하지 못하신 참가자께서는 현장 종합안내소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나눔걷기에 참가하시면 2시간의 봉사활동 시간이 주어집니다.

TOP